운이 좋아지는 방법 ㆍ 사고법
운이 좋아지는 방법 ㆍ 사고법
레나 선생님의 개운 코디네이트 매뉴얼
운기가 올라가는 일상의 작은 행동 및 운을 좋은 방향으로 움직여주고 몸에 익히면 좋은 추천 습관은 무엇일까?
행복 체질을 만드는 방법을, 대인기 점성술사 레나님에게 자세하게 배워봅시다.
【 프로필 】
푸리아디스 레나
사람들의 미래를 행복으로 이끌어주는 포춘 네비게이터.
오성삼심 감정 및 자신의 모델 경험으로부터 쌓아온 지식들을 살린 미용 점술이나 개운 패션 분야가 특기.
텔레비전, 라디오, 잡지, 웹 미디어 등 여러 장르에서 폭넓게 활약 중.
운은 스스로 바꿀 수 있다 !
좋지 않은 시기는 오히려 배움의 기회로 삼을 것
먼저, 여러분들께 운에 대한 사고방식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들은 무엇을 가지게 되면, 운이 좋다고 느끼시나요?
멋진 파트너가 있기 때문에 행복하다, 보람있는 일을 할 수 있어서 럭키하다, 돈이 많아서 운이 좋다 등등, 운이 좋다고 느끼는 개인의 기준은 사람마다 각기 다를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공통적으로 말할 수 있는 것은 있습니다.
지나치게 무리하는 일 없이, 즐겁다고 생각할 수 있는 것들로 주변에 채워져 있을 때, 사람은 운이 좋은 시기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대로, 평소에는 하지 않을 선택을 해버리거나,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하는 일이 생기거나, 그런 일들이 일어났을 때에 운이 나쁘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것을 운이 나쁘다고 여기기보다는 지금 일어나고 있는 좋지 않은 일, 괴로운 일들로부터 무언가를 배우고, 당신의 것으로 흡수하라는 타이밍입니다.
이 시기에, 일상의 노력이나 배움을 다시 한번 마음에 깊게 새김으로써, 인생의 다음 무대가 즐겁게 바뀌게 되며, 새롭게 운을 바꾸는 기회로 연결됩니다.
다만, 그런 시기에는 자신답게 지내기가 상당히 어려운 때이므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매우 힘들다고 느낄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최악이라고 생각하는 일은 금기시하고 있습니다.
그럴 때야말로 깊이 생각하고, 깨닫는 무언가가 있다고 여기거나, 이런 흐름으로 되어가는구나하고 재미있는 느낌으로 생각하려고 합니다.
몸이 다쳤을 때나 질병이 들었을 때도 포함하여, 이 정도로 끝나서 다행이다라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생각하려고 합니다.
쓰던 물건이 고장나거나 망가졌을 때에도, 지금의 나에게는 더이상 필요없어진 것이 아닐까, 혹은 다음에 더 좋은 물건을 사도 좋다는 신호일지도 하면서, 생각하는 일도 있습니다.
그렇게 생각하게 되면, 기분도 자연스럽게 편안해집니다.
결국 운이란, 단순하게 좋다 또는 나쁘다로 판단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별자리 랭킹에서 꼴찌를 했다고 해서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 옛날의 저도 그런 적이 있었습니다만... )
그 때마다 자신에게 주어진 테마가 다른 것뿐이며, 어떠한 시기에도 배움이나 깨닫는 것들은 분명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기는 곧 기회 !?
운기가 나쁠 때 꿈이 이루어지기도
의외로 운이 나쁘다고 생각되어지는 시기에, 오랫동안 연인이 없었던 사람에게 새로운 이성 친구가 생기거나, 좋은 비지니스 기회가 찾아오게 되는 경우를 종종 보게됩니다.
보통의 시기에는 잘 이루어지지 않았던 일도 쉽게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인생에 아무런 변화가 없고 불만을 느끼고 있는 사람에게 있어서, 어떤 의미로는 새로운 찬스의 시기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운이 나쁘다고 느껴지는 시기라도, 그 시기의 테마에 제대로 마주할 수 있다면, 할 수 있는 일들은 분명 많이 있을 것입니다.
어떠셨나요?
이번에는 운에 대해서 사고하는 법을 설명해보았습니다.
조금만 의식을 바꾸거나, 무언가를 새로 도입해보는 것만으로도, 운의 흐름을 바꾸는 일은 가능합니다.
결코 강요하는 느낌의 캐릭터는 아니므로, 개운의 작은 힌트가 된다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즐겁게 봐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