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목 허리 베개 쿠션 라가르브 raggarv 사용 후기
이케아 목 허리 베개 쿠션 라가르브 raggarv 사용 후기
최근에 구매한 이케아 생활 용품 아이템 중에서 유용하게 쓰이고 있는 물건을 한가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품명은 라가르브 raggarv이며, 목 허리 겸용 베개 쿠션입니다.
가격은 9900원으로 가성비는 비교적 좋은 편입니다.
집에서 공부할 때나 쉴 때 편하게 쓸 수도 있고, 휴대용 목적으로 가방에 들고 다니면서 비행기 기내용 및 승용차 차량 운전석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도 있는 제품입니다.
평소 허리 디스크나 목 주위에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한번 써봐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집에 있는 리클라이너 패브릭 체어에 설치한 모습입니다.
가운데 허리 등받이 부분 쿠션이 조금 약한 것 같아서 의자 사이즈에 맞는 쿠션을 계속 찾아보고 검색하고 있다가, 이케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쓰기 괜찮은 디자인을 얼핏 본 기억이 나서 얼른 구매해보았습니다.
오늘 마침 주문한 택배가 도착해서 바로 상자를 풀고 의자에 설치해서 앉아본 결과, 메모리 폼이 적당히 폭신하고 탄력이 있어 허리를 잘 받쳐주는 느낌이 듭니다.
뒷면에 달려있는 오렌지색 지퍼를 열면 베개 커버가 분리 가능하므로, 사용하다가 천이 더러워지면 간단하게 물세탁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안이 궁금해서 지퍼를 열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화이트 컬러의 메모리폼 재질로 손가락으로 눌렀을 때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게 들어가는 소재입니다.
버클로 고정하는 형식이고 끈을 잡아당겨서 원하는 대로 쉽게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가지고 있는 다른 원목 식탁 의자에도 한번 설치해 봤는데 확실히 그냥 딱딱한 의자에 앉는 것보다는 나은 것 같습니다.
주말에 시간이 날 때 이케아 매장에 가실 일이 있다면 직접 실물로 보시고 체크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