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천] 심플한 재료로 예뻐지는 나이트 뷰티 꿀팁 소개☆

패션 뷰티

by LIFE JOY 2021. 8. 1. 15:26

본문

반응형

 

[추천] 심플한 재료로 날마다 예뻐지는 나이트 뷰티 꿀팁 소개☆

 

 

 

 

 

 

  
1:소금을 이용한 뷰티법  

 

솔트 미용법  


일반적으로 소금에는 미네랄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밖에도 염화나트륨과 마그네슘도 들어있습니다.
소금을 욕조에 넣고 입욕을 하면, 물이 부드러워질 뿐만 아니라, 발한 작용을 촉진하고, 혈액 순환을 좋게하는 효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욕조에 넣는 분량은, 작은 컵 2/3 정도의 양 (50g 정도)으로 충분합니다. 소금은 살균 효과를 비롯한, 오래된 각질을 부드럽게 만드는 작용도 있다고 알려져 있어, 소금목욕 후에는 피부톤이 한층 밝아졌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또한, 입욕의 효과로서, 몸이 따뜻해지고 혈행이 개선되기 쉽기 때문에, "적당한 혈색감"을 연출하고 싶을 때에도 추천.

또한, 섹시한 밤을 연출하고 싶다면, 솔트욕조에 좋아하는 아로마 오일을 1 ~ 2 방울 떨어뜨리면, 몸에서 가볍게 좋은 향기가 감돌게 됩니다.

참고로, 사용하는 제품은 어디서나 파는, 비싸지 않은 소금이면 OK입니다.

 

 

  2:슈가 스크럽으로 전신을 매끈하게

  

 

  슈가스크럽  


스크럽은 피부를 반들반들하게 만들고 싶을 때에 사용하면 좋은 스페셜 케어 아이템입니다. 그렇지만 끝까지 사용하지 못하고 사용기한이 지나버려, 결국 버리게 된 경험도 아마 있을것입니다.

그래서, 가끔 중요한 날에 스크럽 케어를 하는 편이라면, 집에 있는 것들을 활용하여 관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슈가스크럽이라면, 집에 가지고 있는 "설탕"을 이용하여 쉽게 할 수 있을뿐 아니라, 가성비도 매우 좋습니다. 설탕은 "천연 보습제"라고도 불리우기 때문에, 건조가 신경쓰이는 타이밍에도 사용하기 쉬울 터.

슈가스크럽은, 설탕을 피부에 올리고, 체온에 따라 조금씩 녹아내리는 타이밍에 맞춰서, 부드럽게 빙글빙글 손을 미끄러지게 하는 정도의 힘 조절이 중요합니다. 그대로 두면 끈적거리기 때문에, 잘 씻어서 마무리합시다. 그러면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가 완성됩니다.

설탕은 백설탕을 사용하는 것이 기본이지만, 기호에 따라서 코코넛 슈가를 쓸 수도 있습니다.

더욱 더 섹시함을 연출하고 싶다면, 슈가 스크럽을 밤과 섞어서, 향기를 즐기는 것도 추천.


필자는 로즈 향이 나는 바디 밤을 사용하고 있어, 바디밤과 설탕을 섞은 뒤, 밤과 설탕이 약간 녹은 타이밍에서 피부를 롤링해줍니다. 이렇게 하면, 몸에 은은하고 좋은 향기를 남게 할수있습니다.

또, 피부와의 마찰이 걱정되는 사람은, 설탕을 오일과 섞어 사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마사지 전용 오일이라면, 도포한 후에 피부에 마사지하기도 용이합니다.

수많은 미용법 중에서도, 우리가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있는 것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는 자신의 피부와 몸에 맞지 않는 경우도 있을것입니다. 갑자기 트라이하지말고, 걱정이 되는 분들은 담당 의사에게 상담하거나, 소량씩 사용해보는 등의 방법으로 도입해보세요♡


©Five/gettyimag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