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애ㆍ심리]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하는 행동 BEST 15♡

라이프스타일 건강 육아 요리

by LIFE JOY 2021. 12. 15. 11:59

본문

반응형

 

[연애ㆍ심리]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하는 행동 BEST 15♡

 

 

남성 심리는, 행동으로부터 간파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호감 사인을 찾을 수만 있다면, 자신감을 가지고 어필할 수 있을것입니다.





이번에는, 남자가 여자에게 무의식적으로 보이는 호감있을 때 하는 행동을 BEST 15 가지로 소개해드립니다!




  행동으로 알수있는 남성의 심리  




행동으로 상대의 심리를 알고 싶을 때, 의도적으로 보여주는 남성은 알아차리기가 쉽지만, 연애에 서투른 남자의 경우는, 알기 힘든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기분을 겉으로 파악하기 어려운 사람도, 무의식적으로 호감을 나타내는 행동을 취하고 있습니다!

마음 속으로만 생각하고 있어도, 무심코 행동으로 나타나게 되는 법.

남성의 호감 사인을 알수 있다면, 자신이 앞으로 어떻게 접근하면 좋을지도 보이게 됩니다. 그의 행동을 꼭 체크해봅시다.



  남자가 무의식적으로 보이는 호감행동 15 가지  




이 조건에 많이 해당되면 될수록, 그의 호감도는 높다는 의미입니다 ♡




  (1)옆자리에 앉는다  



많은 좌석이 비어 있는데도, 굳이 일부러 당신의 옆에 가서 앉는다면,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람은 '친해지고 싶다'라고 생각이 드는 사람의 옆에 앉고 싶어지는 법입니다!




  (2)거리가 가깝다  





인간은 누구나 "퍼스널 스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몸의 거리가 가깝다는 것은, 즉 마음의 거리가 줄어들고 있다는 말로도 연결됩니다.



 

 

 

  (3)자주 눈이 마주친다  



좋아하는 사람을 무심코 눈으로 쫒게되는 경험, 분명 있을겁니다. 자꾸 눈길이 마주치는 이유는, 당신을 계속 바라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




  (4)눈을 마주치면, 바로 아래로 돌린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티내지 않으려고 하는 타입의 그입니다. 부끄러움으로 눈을 돌릴 때, 사람은 아래를 쳐다보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그 후에 다시 눈이 마주친다면, 더욱 호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5)몸의 방향이 당신을 향해있다  





사람의 방향은, 자연스레 흥미가 있는 쪽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당신이 이야기를 하지 않는데도, 몸이 당신 쪽을 향하고 있다면, 가능성은 매우 큰 편입니다♡




  (6)전에 얘기했던 사소한 일을 모두 기억하고 있다  





문득 말했던 사소한 정보도 기억하고 있는것은, 당신의 이야기를 잘 듣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관심이 있는 것은, 자연스럽게 머리에 남아있게됩니다.





  (7)뜬금없는 자기 자랑

  

연애에 서투른 남자는, 당신에게 잘 보이고 싶은 나머지, 자랑을 늘어놓게됩니다. 아이같이 귀여운 느낌일지도.




  (8)쳐다보면 볼과 귀가 빨개진다  





좋아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는 심박수가 급격히 빨라지게 됩니다. 여자 앞에서 볼이나 귀부분이 빨개진다면 그 여자를 좋아하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9)SNS의 읽음과 답장이 빠르다  




좋아하는 여자에 대한 답신은 재빨리 하고 싶을 것입니다. 바로 읽음 표시가 붙는다는 것은, 당신의 메시지가 몹시 기다려져서, 채팅방을 계속 바라보고 있기 때문.

  (10)여러가지로 보살펴준다  



좋아하는 사람의 일은, 도와주고 싶은 생각이 드는 법. 그래서 귀찮은 일이라도 도와주거나, 배려의 말을 걸어주거나 하게 되는것입니다.

  (11)은근한 바디 터치  



미움 받고 싶지 않기 때문에, 결코 느끼하게 만지는 일은 없습니다. 사소한 순간, 머리카락이나 등에 닿게되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그 순간은 분명, 당신을 사랑스럽다고 느끼는 순간입니다♡


  (12)말할 때의 제스처가 크다  



당신에게 이야기를 전하고 싶은 마음이 너무나 큰 나머지, 몸짓도 함께 커져버립니다.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반응을 보이면, 그도 기뻐할것입니다!

  (13)연락이 잦다  



좋아하는 사람과는, 언제나 연결되어 있고 싶을 것입니다. 소통하고 싶기 때문에, 사소한 것이라도 톡이나 문자를 하려고합니다.

  (14)질문이 많다  



당신을 여러가지로 알고 싶어서, 질문을 해오는 것입니다. 교제한 후의 일을 시뮬레이션하는 경우도 있을지 모릅니다.

  (15)사소한 변화를 잘 캐치한다  



머리를 자르거나 화장법을 바꾸거나 ...... "사소한 변화"를 알아챌 수 있는 이유는, 항상 당신을 관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변화를 캐치해준 것을 기뻐하면, 그도 덩달아 기뻐할 것입니다.


 

  해당되는 개수가 많을수록 가능성이 급상승 ♡  



그가 위와 같은 행동을 하고 있다면, 긍정적인 가능성이 있다는 신호. 그리고 해당되는 것이 많으면 많을수록, 그의 호감은 높다고 볼수 있습니다.

상대에 대한 호의를 보답하고 싶다면, 그가 했던 행동을 따라해보는 것이 좋을것입니다.

그가 거리를 좁혀온 만큼, 당신도 가까이 다가가는 느낌으로 행동한다면, 그도 마찬가지로, 당신의 호의를 느끼게 될것입니다.


  그와의 거리를 가깝게하려면?  


그린 라이트의 사인이 아직 많지 않다면, 여기서부터는 그에게 점차 접근해보도록 합시다.

지름길이 되는 방법은 역시 "대화".
이야기를 하면 할수록 서로를 잘 알 수 있고, 거리도 줄어듭니다. 우선 처음에는 여러 사람들과의 식사나 술자리로 시작해봅시다.

그와 공통된 화제를 찾아낸다면, 사이도 자연스럽게 가까워집니다. 그리고 점점 그린 라이트가 늘어난다면, 어느새 사랑하는 사이가 되어있을지도 ♡


  사인을 간파하여, 적절한 접근을 시도하자  




그린 라이트를 찾아내는 것은, 결국 그의 마음을 알수 있는 행동입니다. 또한, 자신이 지금 무엇을 해야할지도 보이게 될 것입니다!

시의적절한 접근 방법이 가능하다면, 그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작용합니다.

남성 심리를 간파한 다음 효과적인 어프로치를 하여, 라이벌과 차이를 두도록 합시다!

 

 

5만원대 남자 선물 추천 6가지 ☆

친한 남자 친구에게 선물을 하려고 할 때 막상 무엇을 골라 선물하면 좋을지 생각보다 모르는 경우가 꽤 있을 것이다! 그런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남성 에디터가 철저히 조사 ♡ 이

enjastudy.tistory.com

 

 

크리스마스 남자친구 연말 선물 추천 6가지 ☆

좋아하는 남자친구에게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 하지만 남자들이 좋아하는 멋진 선물이란 도대체 어떤 것인지 여자들은 잘 모르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앙케이트 조사 결과 많

enjastudy.tistory.com

 

 

호시히토미가 알려주는 연애운 UP 추천 컬러 패션♡

대인기 점성술사 호시히토미가 전수하는 "연애운이 높아지는 패션"을 즐기는 법을 소개. 만남운을 올려서, 첫 데이트를 성공시키고, 더욱 교제로 발전시키려면, 민트 그린 → 하늘색 → 라벤더

enjastudy.tistory.com

 

 

보고나면 힘이 샘솟는 영화 6선♡

1. 홀랜드 오퍼스 ( 1995 ) 주어진 길을, 우선 걸어가 본다. 존 레논과 스티비 원더 등 극 중을 수놓는 수많은 훌륭한 명곡과, 시종일관 부드러움으로 둘러싸인 영화. 작곡가를 꿈꾸며 생계를 위해

enjastudy.tistory.com

 

 

연애운을 UP시키는 문구아이템♡

시즈키 카호 선생님이 전수하는 신생활과 함께 갖추고 싶은 연애운을 향상시키기 위한 생활 풍수 문구 4가지. 다가오는 신학기에 맞춰서 새로운 문구를 장만하려고 한다면, 풍수적으로 좋은 것

enjastudy.tistory.com

 

 

별자리 별 · 연애고민에 효과! 로코영화

12 별자리 별 · 연애 고민에 도움이 될 로맨틱 코미디 영화. Happy한 연애의 비결을 영화의 히로인으로 배워보기. 발렌타인 데이와 같은 날에 영화를 본다면 추천 장르는 단연 "로맨틱 코미디" . 하

enjastudy.tistory.com

 

 

연애운 좋아지는 풍수 인테리어 개운법♡

연애가 잘 되어지지 않는 이유는, 연애운이 나빠져 있기 때문이라고도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분위기라고 생각했었던 남자에게, 그녀가 생기게 되거나, 남자친구와의 엇갈림이 계속되어

enjastud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